2020년 벧엘의집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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벧엘의집 입찰공고 제 2020-05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2020년도 벧엘의집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 사항

. 입찰건명 : 2020년 벧엘의집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 수요기관 : 벧엘의집

. 납품품목 : 식재료(농산물류, 잡곡류, 김치류, 가금류, 수산물류 등)

. 계약기간 : 2020. 10. 01. ~ 2021. 09. 30.(1)

. 납품장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공릉천로 71번길 107-29

. 예 산 액 : 70,000,000 (금칠천만원-부가세포함)

. 입찰 및 계약방법 :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직찰방식

2) 제한일반경쟁(총액)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

3) 지역제한경쟁입찰(서울,경기도)

 

2. 일정 및 선정방법

. 공고 및 서류제출 기한 : 202008. 25.()10:00 ~ 2020. 09. 04.() 18:00까지

. 제출장소: 벧엘의집 운영지원팀

(10260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공릉천로 71번길 107-29)

. 제출방법 : 우편접수 (2020. 09. 04. 18:00 도착분에 한함/봉합제출)

. 심사위원회 심의 : 2020. 09. 10.() 14:00

. 납품업체 선정결과 공고: 2020. 09. 15.() 벧엘의집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적격업체 선정 후 5일 내에 계약 체결

. 납품업체 선정방법(서류심사)

- 벧엘의집 업체 선정 심사위원회를 통해 사회복지기관 납품업체 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시스템, 제안서의 충실성,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하여 사업수행능 력을 평가하여 최고 점수 획득업체를 결정한다.

. 적용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 참가 서류

. 입찰참가등록 신청 구비서류

1) 입찰 참가 신청서(별지) 1.

2) 업체 기초 조사서(별지) 1.

3) 납품 거래 실적 현황(별지) 1.

4) 입찰결과 이행각서(별지) 1.

5) 서약서 (별지) 1.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별지) 1.

7) 위임장(대표자가 아닐 경우) 1.

8) 법인 등기부등본 1.

9) 사업자등록증 1.

10) 영업 신고증 사본 1.

11) 사용인감계 1.

12) 인감증명서 1.

13) 납세증명서 1.

14) 납품 차량 등록증 사본 1.

15) 소유 냉동 탑차 차량 소득필증 1.

16) 보험관련 가입서류 (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 등) 1.

17) 주 품목 식자재 납품 견적서(소정양식. 별지) 1.

18) 급식 납품 제안서 1.

 

4. 입찰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거 당해 자격을 구비하고 기한 내에 입찰참가 신청을 한자 또는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한 그 대리인

. 공고일 전일 영업소가 서울 및 경기지역에 소재하고 있으며,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5조 에 의거 집단급식소 식품납품,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수산, 축산물, 공산품, 소모품) 취급 도매업 이상 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 2020년 현재 기준 서울 및 경기 소재 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에 납품 실적이 2

이상 있는 업체

.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억 이상, 1사고 당 10억원이상)

.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차량내부 온 도계 비치)

. 6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07:00 ~ 09:00 - 조정 가능)

.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Web) 발주 및 시스템 호환이 가능한 업체

.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점검,

기타 교육이 가능한 업체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3 조에 의하여 예정가격(금액)10/100이상을 입찰신청마감일까지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을 제출하여야 한다. , 국기가관으로부터 면허, 허가 등을 받아 입찰 신청마감일 현재 1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은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를 면제한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함.

(우편에 의한 입찰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 시까지 벧엘의집에 도착된 것에 한하여 효력이 있으며, 운송중의 분실, 훼손 또는 지연에 대하여 입찰 진행기관은 책임을 지지 않음.)

 

7. 기타사항

. 신청서에 기록하는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가임.

. 식자재 납품 시 소량물품 납품이 가능해야 함.

. 당일 입고 물건상태가 불량하거나 납품 업체 측의 실수로 잘못 납품할 경우 바로 교환 이 가능해야 함.

. 다음의 경우 급 식품 계약서상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 찰에 응하여 주시기를 당부함.

1)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를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2)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3)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본 센터 급식 에 지장을 초래한 때

4) 납품 기사가 본 센터의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5)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 하고자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해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한 후에 입찰에 참가 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 나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 평가서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8. 기타 문의사항

벧엘의집 식자재 업체 선정 담당자 (031 962-2788)

 

 

 

위와 같이 공고함.

 

2020. 08. 25.

 

벧엘의집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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